Logger Script 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자주 묻는 질문 - 엘라다이닝
현재 위치
  1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엘라다이닝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의 사진을 준비하셔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주문 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하신 사진을 확인 후 교환 접수해 드려요.


고객센터
- 전화 : 02-2088-2868
- 사이트 메인화면 우측에 카카오톡 채널문의 혹은 네이버톡톡 문의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최근 본 상품